역사

일본 전국시대의 역사 1부 - 슈카월드 아재 라디오

이슈키오스크 2021. 6. 1. 00:45
728x90

 

https://www.youtube.com/watch?v=23RTsmcV23M 

 

 

 

덴노 - 쇼군 - 영주 다이묘 - 무사 - 농민 - 상인 - 예술가

 

 

 

댓글들:

 

지식의 양만 많은게 아니라 풀어내는 능력도 탁월하시네요. 자주 챙겨보겠습니다.

 

대망 전권 쉽지않은데..대박 ㄷㄷ 역시 서울대인가요...심지어 일본 역사 설명하다 자연스레 영국역사와 비교하여 설명해주시는 당신은 ㅠㅠ

 

경제만 하시는줄알았는데 역사도 하시네 

 

말 진짜 잘하시네 ㅋㅋㅋㅋ

 

애 하나 출산하는거에 반권 ㅋㅋㅋㅋㅋㅋㅋ

 

노닌의 난 때 차라리 진짜 제대로 싸워서 결판을 냈으면 전국시대가 안올수도있었음

 

근데 얘네들은 제대로 싸우지 않고 그냥 교토를 반 갈라서 대치만 함

 

그래서 교토의 서쪽을 장악한 곳이 서군, 동쪽을 장악한 곳이 동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