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

하루 5분이라도, 숨어있는 행복을 발견하는 비결 - 황경민 브이픽스메디칼 대표이사

이슈키오스크 2020. 12. 15. 23:09
728x90

www.youtube.com/watch?v=Hm-Iod8_4Yw

 

 

황경민 브이픽스메디칼 대표이사 본인 소개

 

저는 카이스트에서 연구하던 중 기술이전 제의를 받아, 창업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생각치 않았던 창업은 '나는 이 일을 하면서 행복한가?'라는 질문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질문은 연구 중에는 절대 할 수 없었던 질문이었습니다. 저는 질문을 던지며 제 자신에 대패 깊이 곰니했습니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제가 언제 행복을 느끼는지 알았습니다. 저는 행복을 느끼며 확신을 가지고 오늘도 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께 제가 얻은 소중한 행복의 비결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사람인가요? 언제 행복을 느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