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정보/Make up

[파운데이션] HERA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이슈키오스크 2020. 10. 5. 10:45
728x90

[파운데이션] HERA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안녕하세요. 질러스 입니다

2019년 아무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헤라가 24시간 무너짐 없이 피부를 커버하는 '블랙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었습니다. 흔히 블랙핑크 '블핑 제니 파운데이션'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HERA의 '블랙 파운데이션' 제품은 피부에 빈틈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줄 수 있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아이템입니다. 소프트 매트 파우더로 부드러우면서도 매트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게 제작되었고, 보습을 극대화한 원료가 들어가있어 건조함이 없는 강한 지속성을 보여주는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보여지네요.

 

 

색상은 총 12가지 컬러로 구성되었구요. 그 중에 2000여명의 한국,중국 소비자들의 피부와 톤의 색 연구를 통해 가장 예뻐보이는 10가지 컬러쉐이드를 포함했다고 하네요. 12가지 색상중 가장 인기가 좋은건 자연스러운 톤을 보여주는  21N1 바닐라23N1 베이지 컬러입니다. 

 

 

 

제품의 사용감을 매트함으로 마무리하다보니 지속력도 굉장히 좋고 유분감이 많지않아서 지성피부인 분들도 충분히 사용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메이크업을 할때 다소 칙칙해보일 수 도 있는 다크닝과 무너짐이 없는 점도 주의깊게 볼만할 점이기도 합니다. 특히 굉장히 습할 수 있고 꾸준히 중간중간 커버력을 올려줘야하는 여름에 사용하시기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합니다. 

 

헤라의 강렬한 브랜딩을 느낄 수 있는 블랙과 베이지의 조화로움이 헤라 블핑 파운데이션 제품의 디자인을 좀 더 돋보이게 하는거같네요. 블랙과 베이지사이에 띠처럼 둘러져있는 골드 몰딩까지! 제가봐도 진짜 이쁘네요

제품의 케이스가 튜브 타입 으로 되어있다보니 제품을 끝까지 사용하실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네요.

 

기초 화장품 후에 선크림 사용단계 또는 기초 화장품 단계후에 사용해주시면 되구요. 파운데이션 사용 단계에서 본인에 맞는 적당량을 덜어내어 얼굴에 가볍게 두드리듯이 발라주시면 됩니다.

사용감과 지속성이 너무 좋아서 13통째 사용하고계신분도 있네요. 일반적으로 계속 커버해주기 귀찮을 수도 있는데 이러한 귀찮음과 번거로움을

또 '커버'해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