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LOL

[리그오브레전드] 랄로가 석현이한테 듀오하자고함 feat. 캬하하 이석현

이슈키오스크 2022. 9. 2. 04:44
728x90

https://www.youtube.com/watch?v=rVeqq-wtR6I 

영상출처: Youtube 채널 '이석현'

 

랄로 썰 별로없음 왜냐면은 랄로한테 내썰풀어달라고해도 별게없다

거기갇혀서 아침일어나서 잘때까지 롤하고 잠들고 그거 다 구라다

방송에서 되게 인싸인거같아보이지만 실제로만나면 말도 잘못함 방송에선 상남자인척

팀으로 게임을 할때 거의 말도 진짜 안하고 애니비아만 겁나하고 석현이도 말을 잘안함

서로 찐따 확실한건있다 랄로 말투는 진따임 

팀게임할때도 오더만 바텀이랑 미드 소통할게 뭐있어 피드백에 반론을 제시하고 cj팀내 불화

팀들끼리 전부 친했다 팀들이 다 찐따 트레이스형 탑 

강직하고 우직한 성격이야 서포터가 지민 레이스 말 진짜안함 엑트신 정글 그나마 말많았음 

서로 말이없었다 다같이 말 안했어 친하긴했음

내가 탈주할수밖에없었음 환경이 혹독했어 돈도 별로 못받는데 외출할때도 허락받고 나가야함 코치나 감독한테 외출카드를 받아야 나감 다시 못들어옴 주말에 부모님 만나러가는거아니면 거의 감옥이었다 방송하겠다고 해도 못함

방송도 못함 인터넷 핑이 튐 방송키는데 다른컴퓨터 핑이 튐? 방송도 못하게 해 다른게임도 못하게함 

큐잡을때도 다른게임도 못함 유일하게 행복한 시간이 밥먹는 시간 

랄로옴 cj 연습생 시절 서로 다행이었다 도망가서 

총대메줘서 고마웠다 ㅋ 감독이랑 코치 ㅈㄴ 무서웠음 사회처음 나와서 감독님 포스있게 앉아있고 코치는 예민하고 자기가 패배한거처럼 사춘기인거마냥 코치한테 말걸기 애매해 감독한테 말걸기 애매해 그만하고싶다 

용기있는 상남자 육개장 사건 계속 팀이 유지가 됐던 시절 내가 나갔으면 다 같이 나갔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

잘못된곳인데 ㅋㅋㅋ 팀 라인업은 괜찮았어 

뭔가 미래가 안보였어 스크림 승률은 좋았다 라인업

그린데이 캬하하 지민짱짱 그대로올라갔으면 중간급은 먹었을거야 

2300점 2500점 사이에 있는 개고수들만 있는 압도적인 저력있는사람들만 선별해서 모아놓은 미드가 항상  밀려서 반반가기 급급하지않았어요? 랄로 당시엔 존나 잘했다 

새로운 플랫폼와서 적응중인 캬하하 옴닉티콘 똥쌀수도있지 혼란스럽게해놓고 다이아에서 13연패 0101010101 나는 석현이 믿어

랄로가 다음에 두오하재 잘할수있을까 플레티넘이니까 듀오할때 이제 골드4 아이디 가져가면 상당히 할만함 낮듀로 괜찮음 프로연습생들끼리 모양빠지긴하는데 인팟님과의 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