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말로만 듣던 아오지 탄광 실제 모습 보여드립니다

이슈키오스크 2022. 2. 1. 11:45
728x90

https://www.youtube.com/watch?v=DQskzkJ7aE8 

아오지언니 탈북 때 걸었던 길 공개

1970년대 석탄채굴영상

아오지 탄광 소개

아오지 마을과 탄광 공개

 

아오지언니 日:

아오지탄광 많이 들어보셨죠? 실제모습 공개해드려요

아오지언니가 다녔던 유치원,학교 그 모습 그대로 있네요

아빠가 다녔던 아오지 탄광 모습도 보여드립니다

 

댓글들:

 

이건 교육용 자료로 남겨야 할 정도로 가치가 있는 영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언니가 유치원에서 입에넣은 밥을 삼키지않고 동생들 입에 넣어준 이야기 들으니 가슴이 찡하네요 언니도 어린나이인데 부디 부족함 없이 자유 만끽하며 온 가족 행복하게 살아요!!

 

입에 먹이를 물고오는 어미새처럼...언니의 마음이 참 아름답네요 

 

구글지도로 보여주면서 설명해주시니까 너무 좋네요 

두만강으로 넘어가는 그길도 진짜 상당히 먼거리였네요 진짜 탈북스토리 봤었는데 너무많이 고생하셨어요

호주에서 잘사시는 모습보니까 너무 보기 좋아요

 

목숨걸고 넘어오신만큼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