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DJ MAX Respect

디맥 리스펙트 DLC 구매 가이드 2021 버전 Feat. 레밀리아

이슈키오스크 2021. 11. 2. 00:46
728x90

https://www.youtube.com/watch?v=IMT9-hP1Wgc&list=PLv8TZOTY0qwBqF6VetK28KtHAp-GzwH9y 

 

 

DLC 세일 때 위 영상대로 따라하면 절대 손해 안보는 꿀팁 

 

댓글들:

 

솔직히 레밀리아가 디맥 먹여살림

일단 나는 레밀리아 유튜브를 보고 디맥을 입문했으니까

 

이번에 dlc 없었는데 익텐 츄니즘 디모 사이터스 이모셔널 건졌네요

 

기어팩 번들이나 ost 번들 안내주나 사운드 트랙은 살지 모르겠지만 기어팩은 번들로 묶어팔면 사고싶은데

 

친구랑 같이 구매했네요 ㅋㅋ

 

스팀 첫 구매인데 이거보고 따라하다 돈아꼈다했는데

카드결제수수료로 그대로 반납함 . 왜 국내카드 결제를 몰랐을까

 

나에게 할인은 출시할인뿐이다

 

하지만 나는 올 dlc인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