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연예인

기안84와 '영웅재중' 김재중이 함께하는 술마시면서 하는 인터뷰 : 술터뷰

이슈키오스크 2022. 10. 7. 02:17
728x90

https://www.youtube.com/watch?v=jRxmQTxzvFI 

게스트분들한테 선물같은거 주시나 급조하시는거같은데? 

선물주실줄모르고 여기 리미티드 에디션 그림들어간거 명절맞이 훈훈한 한잔드세요 네 반갑습니다 처음 이렇게 어색하게 시작하는거죠? 주량이 어떻게되세요? 두병 술잘드신다던데 영웅재중님 몇병드세요 혼술하세요 냉삼집이나 홍어집에서 소주먹다가 7병반 먹으니까 이제 집가고싶더라구요 센척하려고 일부러? 급성알콜로 실려가는거아닌지 천천히 먹는타입이라 간건강검진때 너무좋대요 간 술먹으면 계속 몸이 안좋아져서 나이먹어서 그래 혼술하시는군마 제가혼자서 강남구청사거리 포장마차 소주한병을 위경련일어나가지고 토했거든요 밖에서 혼자 토했을거라생각하니 드라마의 한장면 창피했어요 맛있다 재중이 준 선물 tv보면서 기안형님이랑 되게 친해지고싶었거든요 진짜로? 친하게 지내용 

친해져요 인맥이 너무 화려해진다 여행가서 노시고 편견이 있었다 데뷔초기때 하두리 사진 하두리셀카가 많으시더라고 뾰족뾰족 아니드라고 똑같다 이상형이 손발이 이쁜여자라고 나무위키 좀 옛날 갱신이 좀안됐네 바뀌었다 밸런스게임 두상이 물고기 손발이 이쁜데 너무아름다워 얼굴이 너무 예뻐 손발이 지느러미형태야 엉덩이쪽에도 지느러미가 있고 너무

극단적이다 얼굴이 정상적인게 낫지 등에서 지느러미 그래도 얼굴이다 얼굴보시네 얘기를 하는데 물고기얼굴이랑 얘기하면 넘 징그러울거같지않나 손발에집착하시는줄 술진짜 잘드시네 너무편하다 말편하게해도되니 재중아 너무좋다 

점점 친해지는중 형 잘해주세요 내가잘해줄게 있니 내가 모가 있니 사무실 월세 달달이 내고 여기 건물와서 니가온것자체만으로 성공했어 감사감사 나와주신다고해서 열심히할께 부끄럽지않은 형이 될께

저말에 너무 부끄러워진다 말을 못하는거지 그것조차 쑥스러워서 말못하겠어 수원 남무운 명동같은곳 레코드 가게 포스터를 보고 알던 시절 미술학원강사였는데 여고생들은 너무 좋아하고 여자친구랑 헤어지고 내인생은 어둠뿐이고 형은 지금 빛을 보고있잖아요 햇빛속에 있는 사람이었단말야 스타지 스타 너무 아날로그였다 인터넷도 발전이안되어있고 지금 시기에 그렇게 데뷔했다면 뭔가 더 열심히했을거같던 좀 아쉽긴하다 나이먹고도 활동열심히했잖아 패션왕 영화가 나온다고해서 보배드림들어가서 차나 한대 뽑아야겠다 중고차 새차는힘들고 그 영화 어떤 포스터에 재중이가 있더라구 저자식은 아직도 햇빛속에서 그생각을 했지 중고차를 끌고 햇빛속으로 갈것이야 전화한번도 안했다 보기만했어 트래픽 낭비만 돈만 빠지거든 너무 더워서 저 티셔츠하나만 빌려주시면안되여 잠깐 쉬었다 올께요 2부가 시작됐어요 타투넣고 이런거 무슨의미에요? 챙피해서 얘기안했는데 너한테만 알려줄께 너무 오글거려 꿈을 가지자 뜨거운 심장으로 그 다음이 뭐라고 쓴거지? 까먹었어 두번째꺼 타투를하면 바세린을 발라서 딱쟁이를 만들면안된다고 하는데 긁었어 이빨 부딪히지말래 라미네이트 깨졌어 의사가 하지말라는거 한다 너무 재밌는데 희망품어 연락했는데 쌩까면 상처받어 

자기옷으로 코풀고 풀었을수도있어 인사하러 온 9워13일 앨범 탈색 두번했어요 피부과 가면돼요 이 방송재밌다 

신곡한번 불러주면안돼? 마이크 준비했는데 그런 날이 있어 유난히 쓸쓸하던밤 그때의 너에게 난 묻고싶다 ~

그땐 왜 그렇게 모질었는지 ~ 너를 소리쳐불러보고 또 하염없이 부른다 

김재중 묻고싶다 많이 들어주세요 안녕히 가세요~ 술터뷰 돌아가는중 스트레스받는거있어? 요즘에 

갖지말아야될 편견 2년뒤면 이제 재중이도 마흔 그때의 나는 이렇게 살아야하지않을거란걸 스스로 계속 갖고있고 스트레스받는 저는 제스스로에게 스트레스를 주고있다 40대때는 뭐하면서 살고싶은지 40되어가지고 혼자 포장마차가서 술먹고 40에 토하면 그림이 좀 그래 지나가는사람이 그걸 또 봐 너무 서글프더라고 자유로운 사람 되게 좋다

카메라없이 한번가도돼 너네집 나 진짜 간다 제 스케쥴표 드릴께요 한가하네요 형 먼 소리야 임마

텅텅비었다는 뜻 말은안하지만 형도 너만큼 바빠 추석은 내가 저번주에 벌초 혜진이 누나 유튜브가 그다음날 진입을 해야돼 몸무게 다이어트 15일 그다음날은 뭐냐 치과 5시 너 임마 이빨을 무시하는거야? ㅋㅋㅋ 6일날에 치과 또 있네 한번으로 안되지 두번으로 가야 형이 너무 능력이 좋은데 프로모션이 좀 잘안되더라고 대표님이랑 나도 얘기좀 해보자 김밥나라 단짝이야 왠지알아 내가 제일좋아하는게 김밥이거든 가장 완성도가 높은음식은 김밥이라고 생각해 햄버거 이상 김밥천국이라고해도돼 내수는하지마 김밥장사는하지마 자영업한다는 얘기아냐? 이렇게 똑같은줄몰랐어 너무좋아 여러분 바쁜데 와준 재중씨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pd님들 다 나가고 우리끼리 술먹고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