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생활 TIP

한 여자에 만족하지 못하는 것은 남자의 본능일까? 세계1위 남녀관계 전문가가 말하는 남녀의관계

이슈키오스크 2022. 1. 26. 02:45
728x90

https://www.youtube.com/watch?v=lCMoILND4FI 

 

3년동안 정신과 치료받은 것보다

문제가 무엇인지 아는게 중요하고 도움이 된다

 

저 강의는 거의 스탠딩코미디네요

제가 기존부터 생각했던 남녀의 차이가 통계적인 분석으로 보니까 더 재밌었어요

 

평소 정말 궁금했던 주제였는데 정확하고 속시원한 연구결과와 그에 대한 설명 감사합니다

 

좀 더 극단적으로 설명하자면 

생명을 본질적으로 잉태하는 것은 암컷만이 할 수 있죠

유성생식과 무성생식이 둘 다 가능한 동물도 있는데 본질적으로 생식을 하는 개체를 암컷이라고 합니다

 

수컷은 암컷에게 자신의 유전정보를 나누어주어서 암컷에게 dna다양성을 보장하는 dna 캐리어입니다. 따라서 모든 수컷은 어떤 암컷이든 끌리게 설정되어 있어요. 대부분의 종에서 수컷의 삶의 95%는 암컷에게 dna를 주기 위한 행동만 한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암컷은 각자의 수컷들이 보여주는 다양한 dna중 선택을 하는거구요 자기 자식에 대한 투자가 높은 종이나 개체일수록 배우자를 선택하는 요건들이 까다롭습니다

반면에 수컷이 자손에게 더 많은 투자를 하는 종이라면 수컷이 암컷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성적신호로 오인하게 하는 프레임을 일상과 유사한 이미지나 매체에 씌우는 것이 위험한 거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예를 들어 짧은 옷을 입으면 여자가 남자를 유혹하는 것이라는 발상처럼... 실제는 그와 매우 다를 수 있음을 계속 상기해야 할 거 같다

 

 

돈벌어 가져다주는 남자가 마음에드는 여자를 선택하려는 경향과

꾸준히 돈벌어서 가져오는 남자를 획득하려는 여성의 현실적 차이임

 

그리고 설문에서 남자는 어차피 돈은 내가버니 거칠 것이 없이 답하는데 여성은 돈 가져다주는 남자에게 책잡힐까봐 숨기기에 급급하지...그래서 여성이 답한 설문을 믿을 것이 못됨

여성이 성으로 남자를 쥐락펴락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에, 남성보다 오히려 여성이 성에 개방적이다

단 멋지고 젊은 남자에게만 그 혜택이 있지만